제주특별자치도는 여성친화도시 사업 발굴 및 지원을 위한 ‘2019년 여성친화도시 우수사업’을 오는 2월 14일까지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 지원대상은 ▷지역사회 여성대표성 제고 등 성평등 추진 기반 확산 ▷여성의 경제·사회 참여 확대 ▷지역사회 안전 증진 ▷돌봄 등 가족친화 환경조성 ▷여성의 지역사회 활동 역량강화 등이다.

다만 학술적 성격을 지닌 연구사업이나 최근 3년간 동일 단체가 동일한 사업으로 지원받은 경우, 단체가 직접 수행하지 않고 재 위탁하는 경우는 공모에서 제외된다.

공모 기간은 1월 17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며, 지원금액은 단위 사업당 2천만 원 이내로, 총 7천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법인(단체)에서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신청서는 신청법인(단체)의 적격성 및 수행능력, 여성친화도시 조성 목표와의 부합성, 사업 예산의 적정성 및 사업의 파급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www.jeju.go.kr) > 도정뉴스 > 도정소식 > 입법․고시․공고 > 제주특별자치도 공고를 참고하거나 성평등정책관(710-65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