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음악회' 31일 개최
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음악회' 31일 개최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9.01.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립서귀포예술단은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에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019년 새 희망을 담은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도립서귀포관악단 이동호 지휘자와 도립서귀포합창단 최상윤 지휘자의 지휘로, 소프라노에 정혜민, 유포니움에 백승연이 협연할 예정이다.

첫 번째 무대는 서귀포합창단의 <오페라 ‘탄호이저’ 중 기사들의 행진합창(바그너)>,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베르디)> 등 3곡의 유명 낭만파 오페라 합창으로 시작해 <살짜기 옵서예(최창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주호)>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4곡의 한국합창이 이어진다.

두 번째 무대로 서귀포관악단이 <로엔그린 3막 전주곡(바그너)>과 유포니움 백승연의 협연곡 <의식(톰 다보렌)>, 소프라노 정혜민의 <베틀노래(이원주)> 등 활기차고 서정적인 음악 5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서귀포합창단·서귀포관악단·서귀포다문화합창단(특별출연)이 <한국환상곡(안익태)>을 합동으로 연주하고 막을 내린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공연으로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문화예술과(☎ 760–2494), 도립서귀포예술단(☎739-7394)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음악회' ©Newsjeju
▲ 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음악회'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