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설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 마련
濟州膳제주선, 르 쉬느아, 랜딩다이닝에서 특별한 설 식도락 경험 선사
제주신화월드 최초 ‘2019 황금돼지 마켓’ 개최
전통 한과 클래스, 민속놀이, 전통 공연 등 신화테마파크에서 설 명절 분위기 만끽

제주신화월드가 설 연휴를 맞아 호텔, 어트랙션, 다이닝 등 전방위적으로 온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별한 설 호캉스를 꿈꾼다면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를 잡아라!

▲ 제주신화월드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 ©Newsjeju

먼저, 제주신화월드는 5성급 호텔과 전문 쉐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마련했다.

2월 10일까지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박 숙박권(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메리어트리조트관, 서머셋), 2인 조식, 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10만 원(서머셋 투숙 시 20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설 연휴를 맞아 濟州膳제주선, 르 쉬느아, 랜딩다이닝 등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설 특별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의 새로운 맛을 찾아서! 濟州膳제주선, 르 쉬느아, 랜딩다이닝 설 특별 메뉴 선봬

▲ 제주신화월드 F&B 프로모션.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F&B 프로모션. ©Newsjeju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정갈한 한식을 선사하는 濟州膳제주선에서는 2월 3일부터 6일까지 한상 가득한 설날 만찬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 메뉴는 탕평채, 배 보쌈 김치, 통 전복 해물파전, 궁중 잡채, 갈비구이, 떡만두국, 계절과일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또한, 스타 쉐프 알란 찬이 선사하는 정통 광둥식 전문점 르 쉬느아에서 오는 28일부터 2월 19일까지 홍콩의 전통 설 음식인 푼초이와 유셩을 특별하게 준비했다. 

제주 식재료와 엄선된 레시피가 빚어낸 프리미엄 뷔페 랜딩다이닝에서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우리 민족의 대표적인 설 음식인 사골떡만두국, 도미찜, 소고기 떡 산적과 더불어 겨울철 보양을 위한 몸국, 인삼떡갈비 등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 최초 ‘2019 황금돼지 마켓’에서 제주 아티스트들의 공예품을 만나보세요!

▲ 제주신화월드 2019 황금돼지 마켓.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2019 황금돼지 마켓. ©Newsjeju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로비에서 2월 1일부터 3일까지 ‘2019 황금돼지 마켓’을 개최한다.

마켓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제주 아티스트들이 직접 만들고 엄선한각양각색의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인 시음회, 핸드메이드 위빙 작품 등 특별 공간도 마련된다.

한편, 이번 ‘2019 황금돼지 마켓’에 참가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제주신화월드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앙코르 마켓을 개최할 계획이다.

전통 한과 클래스와 민속놀이는 신화테마파크로!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설 패키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설 패키지. ©Newsjeju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한국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월 3일부터 5일까지 임금의 주전부리로 유명한 매작과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한과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30분 등 하루 3회 진행되며,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비스트로’에서 참여 할 수 있다. 1팀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이와 함께 2월 2일부터 6일까지 신화테마파크 메인 스트리트에서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줄넘기, 팔씨름 등 민속놀이 체험이 마련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풍물놀이 X 비보이 퓨전 퍼포먼스, 줄 타기 등 공연도 펼쳐진다. 

제주신화월드의 다양한 설 행사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