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카이·제니 ⓒ뉴시스 DB·YG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특급 아이돌 커플인 그룹 '엑소'의카이(25)와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23)가 열애 공개 1개월 만에 결별했다.  

카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이와 제니는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직후 세간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로 인해 팀 멤버·팬들에게도 부담을 줬고, 이를 줄이기 위해 갈라선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 남성 팬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가장 핫한 K팝 아이돌이라는 점도 부담감으로 작용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이달 1일 온라인 연예 미디어 '디스패치'가 데이트 장면 등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드러났다. 카이와 제니는 각자 팀 핵심 멤버로 패션 아이콘으로도 통한다. 특히 두 아이돌이 한국을 대표하는 양대 가요 기획사인 SM과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점에서 회자가 됐다.  

카이는 2012년 엑소 미니 1집 앨범 '마마'로 멤버들과 데뷔했다. 팀의 메인 댄서로 화려한 외모 덕에 인기가 높다.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들과 가요계에 첫 발을 들였다. 지난해 말 솔로 데뷔곡 '솔로'를 발표하며 솔로 활동 병행에 나섰다.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초청되는 등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