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데판야, 르쉬느아에서 특별한 코스 및 와인 페어링 메뉴 선사

▲ 제주신화월드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Newsjeju
▲ 제주신화월드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Newsjeju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과 메리어트리조트관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또는 메리어트리조트관 1박 숙박권, ‘랜딩 다이닝’ 또는 ‘스카이 온 5 다이닝’ 조식 2인 식사권, ‘스카이 온 5 다이닝’ 또는 ‘데판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석식 2인 식사권까지 푸짐하게 구성됐다.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는 랜딩리조트관, 메리어트리조트관이 각각 22만 원, 32만 원부터 시작한다. 예약 기간은 지난 28일부터 2월 16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2월 16일까지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발렌타인데이 특별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아보카도로 만든 전채, 제주산 새우, 비트, 고사리로 만든 특선 요리, 한우 스테이크,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인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4코스 메뉴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일식 철판 요리 전문점일 ‘데판야’에서는 참치, 연어, 쇠고기 등과 고품격 식재료와 어울리는 주류를 추천하는 페어링 메뉴와 스타 쉐프 알란 찬이 선사하는 정통 광둥식 전문점 르 쉬느아에서는 푸짐한 6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해피 발렌타인 패키지’와 ‘카멜리아에 달콤함을 더해봐’ 패키지를 제공한다.

2월 7일부터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발렌타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이용권 2매, 음료 1+1 상품권 1매로 구성된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음료는 마쉬멜로우 핫초코, 발렌타인 딸기 라떼 두 종류를 만나볼 수가 있다.  

이와 함께, 2월 7일부터 10일과 13일부터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카멜리아에 달콤함을 더해봐’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카멜리아 케이크 쿠킹 클래스 이용권,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로 구성된다. 

제주신화월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