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김보라(왼쪽), 조병규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김보라(24)와 조병규(23)가 열애설을 해명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예고편에서 MC 전현무(42)가 "열애설이 있었어요?"라고 묻자 김보라와 조병규는 "맞다"고 답했다. 다른 MC 조세호(37)는 "되게 조심스러운 질문"이라고 했지만, 조병규는 김보라에게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며 웃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JTBC 금토극 'SKY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조병규는 지난 8일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거 이야기해야겠다"면서 "연애 안 한다. 진짜다"라고 부인했다. 
 


'해피투게더4'는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지며 김혜윤(23), 찬희(19), 김동희(20), 이지원(13)도 함께한다. 이들은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도 털어놓는다.

MC 유재석(47)은 'SKY캐슬' 속 김서형(46)의 트레이드마크인 쪽진 머리와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다. 탤런트 조윤희(37)는 '예서'(김혜윤) 엄마 염정아로 변신한다. 전현무와 조세호는 '차파국 부부' 김병철(45), 윤세아(41)로 분해 웃음을 안긴다.. 31일 오후 11시10분 방송.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