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예총 시니어모델협의회 제주 지부 제3기 개강식 및 1기, 2기 수료식이 지난 29일 제주 탑동 해변 공연장 제1전시실에서 진행됐다. ©Newsjeju
▲ 한국예총 시니어모델협의회 제주 지부 제3기 개강식 및 1기, 2기 수료식이 지난 29일 제주 탑동 해변 공연장 소극장에서 진행됐다. ©Newsjeju

한국예총 시니어모델협의회 제주지부 제3기 개강식 및 1기,2기 수료식이 지난 29일 제주 탑동 해변 공연장 소극장에서 진행됐다.

3기로 들어오는 신입 회원들은 한국 예총 소속 시니어 모델 서울 지부 임원진들과 인터뷰를 통해 신입회원의 소양과 열정을 가늠하고 시니어 모델 협의회의 모토와 지향점을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제주지부 시니어 모델 2기 중급과정 수업을 직접 참관하기도 했다.

2부에서는 한국예술총연합회 황의철 사무총장 제주문화원 원장 김봉오, 한국예술총연합회 시니어모델협의회 회장 김조회 및 서울지부 임원진이 참석해 시니어모델협의회제주지부 1기 중급과정, 2기 초급과정 수료식이 진행됐다.

이어서 사무총장의 문화 예술인이 갖춰야 할 덕목에 대한 특강을 통해 “시니어 모델들이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을 가꾸는 것이야 말로 더 중요하며 늘 다름을 인정하고 칭찬을 자주 하자”며 회원들의 사기 충전 및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제주도에서 한국예술총연합회시니어모델협의회 제주지부의 회원들의 왕성한 활동을 통해 제주도 지역사회에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