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창업카페 창직마루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제주대학교 지역주민행복드림JOB사업단은 오는 2월 15일까지 제주시 주관으로 창직마루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신청기준일 제주시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의 사업자 등록이 없는 예비창업가(팀)이다. 이번 모집에선 총 6개 팀을 선발한다.

입주기업에는 사무 공간이 제공되며 창직·창업의 교육기회 및 컨설팅 지원이 이뤄진다.

신청서 다운로드 및 문의는 제주시 경제일자리과( www.jejusi.go.kr / 064-728-2813 ) 또는 제주창업카페 창직마루( http://blog.naver.com/jcmaru16 / 070-4268-2643) 로 하면 된다.

제주창업카페 창직마루는 제주 고용복지플러스센터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예비창업자의 인큐베이팅을 통해 창직·창업 역량을 강화시킴으로서 제주시의 일자리 창출에 도움을 주고자 지난 2016년 9월 개소했다

창직마루 관계자는 “창업과 창직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제주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