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2019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합창(서귀포다문화합창단)·미술실시(삽화)교실 등을 운영한다.

2015년 서귀포다문화합창단으로 창단돼 5년차 운영 될 합창교실은 4월부터 11월까지 총 40회의 합창교육과 다양한 재능기부 연주활동, 교육성과 발표회를 통한 무대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서귀포시 다문화가정·귀농귀촌이주민, 지역민 총 50명을 구성해 운영 될 예정이다.

미술실기(삽화)교실은 김품창화가를 초빙해 교육의 질과 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소설, 수필, 동화, 동시 등의 내용을 이해하고 상상력과 조형성을 가지고 개성 있는 그림을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4월부터 9월까지 총 20회의 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신청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760-3364)으로 합창교실은 2월18일부터 22일까지, 미술실기교실은 3월18일부터 22일까지 전화 및 방문 접수가능하다.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culture.seogwipo.go.kr/artcenter/)를 참고하면 된다.

▲ 서귀포예술의전당. ©Newsjeju
▲ 서귀포예술의전당.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