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시는 제주특별자치도립 예술단운영위원회 제3분과(서귀포시)위원 위촉장 전달 및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Newsjeju
▲ 서귀포시는 제주특별자치도립 예술단운영위원회 제3분과(서귀포시)위원 위촉장 전달 및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Newsjeju

서귀포시는 지난 11일 서귀포시장 집무실에서 제주특별자치도립 예술단운영위원회 제3분과(서귀포시)위원 위촉장 전달 및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임기만료시기가 도래한 도립서귀포관악단 상임 지휘자의 실적평가를 통한 재위촉 여부를 결정하고 2019년 도립서귀포예술단 운영 기본계획에 대한 심의를 위해 마련됐다.

도립서귀포관악단 이동호 상임지휘자는 2015년 2월 27일에 최초 위촉됐다. 지난 2년간 추진실적에 대한 심도 있는 평가결과 최종 재위촉을 결정했으며, 위촉장 수여는 오는 27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위촉기간은 2월 27일부터 2021년 2월 26일까지 2년이다.

또한, 2019년 도립서귀포 예술단 운영 기본계획안에 대해서도 심의가 이뤄졌다. 이에 결원인원 충원, 국내·외 교류공연, 시민예술 아카데미 등 도립서귀포예술단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운영방안이 제시됐다.

한편, 도립서귀포예술단은 서귀포관악단과 서귀포합창단으로 구성돼 있으며 서귀포시 대표 공립예술단체로서 2019년에도 지방문화예술 확산과 도민들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하여 더욱 노력해 나가고 도민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고품격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