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공유' 3월 10일까지...

제주교육박물관은 2018년도 기증자료전 '아름다운 공유'를 오는 3월 10일까지 연장해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교육박물관은 다음 기획전 개막까지의 공백 기간을 최소화함은 물론 방학 기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학기 중 학업 등의 이유로 관람을 하지 못한 도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등에게 보다 많은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 기간 연장을 결정하게 됐다.

제주교육박물관이 2017년에 기증받은 교육자료를 소개하고 기증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전시는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기증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 전시자료로는 △전투복(고남화 전 서울제주도민회장 기증) △책상(김영덕 기증) △국민교육헌장 음반(박태욱 기증) △하도초등학교 졸업증서(양진오 기증) △제주제일고등학교 교지 창간호(서익진 기증) 등이 있다.

제주교육박물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증자료전을 관람해 기증 자료에 담긴 기증자의 삶의 흔적과 추억을 공유하고, 나눔이 지닌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며 "이번 관람을 통해 가치 있는 교육 자료의 기증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제주교육박물관은 2018년도 기증자료전 '아름다운 공유'를 오는 3월 10일까지 연장해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Newsjeju
▲ 제주교육박물관은 2018년도 기증자료전 '아름다운 공유'를 오는 3월 10일까지 연장해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