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퇴임 이장 공로패 전달

서귀포시는 22일 퇴임 이장에 대한 공로패를 증정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서귀포시 관내 전 현직 이장 및 시간부공무원, 읍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시정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다 퇴임하는 28명의 퇴임 이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2018년도 서귀포시이장연합회를 이끌어온 안창언회장(토산2리)과 채종일부회장(오조리)에게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패를 조용준사무국장(하천리)에게는 서귀포시장 표창패를 각각 수여했다.

한편, 이날 서귀포시이장연합회는 신임 이장연합회장(고행곤, 의귀리)의 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집행부가 출범했다.

이에 고행곤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마을공동체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고생하는 이장들의 의견을 대변하고, 시정발전의 한 축이 될 수 있도록 연합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마을발전과 주민화합, 그리고 행정과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이외에도 시정목표인 '소통과 협력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시정, 시민 모두가 꿈꾸는 행복도시'를 달성하는데 이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도 당부했다.

특히 이날 신임 고행곤연합회장은 축하 화환대신 받은 쌀50포를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랑의 밥차에 사용하도록 기부했다.

한편, 2019 서귀포시이장연합회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고행곤(의귀리) ▲사무총장 고성봉(한남리) ▲부회장 홍신표(영락리), 강천욱(위미2리), 안창운(삼달1리), 송승헌(서광서리), 현승훈(세화1리) ▲감사 이윤수(상모2리), 박태숙(표선리)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