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씨월드고속훼리 공동 홍보마케팅
3월 9일 ‘퀸스타2호’ 제주도민 100명 대상

▲ 추자도 등대산전망대에서 바라본 상추자 전경. ©Newsjeju
▲ 추자도 등대산전망대에서 바라본 상추자 전경. ©Newsjeju

이번 봄에는 바다를 배경 삼아 추자도에서 추억을 남겨보면 어떨까? 성큼 다가온 봄, 추자도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무료 승선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는 오는 3월 9일 제주↔추자 간 운항선인 ‘퀸스타2호’에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는 제주↔추자↔우수영을 운항하는 ‘퀸스타2호’와 목포↔제주를 운항하는 ’퀸메리호‘, ’산타루치노호‘, 화물선인 ’씨월드마린호‘를 운영하는 여객·화물 복합해상 운송기업이다.

특히 제주↔추자↔우수영 구간을 운항하고 있는 씨월드고속훼리 ‘퀸스타 2호(정원 444명)’는 제주~추자를 1시간에 운항하는 쾌속선으로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제주↔추자 구간만 적용된다.

‘다시 찾고 싶은 섬’ 추자도를 널리 알리고자 여객선사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추자도를 찾는 제주도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승선의 기회가 주어진다.

퀸스타 2호의 제주출항 시각은 오전 9시 30분이며, 제주로 돌아오는 해당 여객선의 추자도 출항 시각은 오후 4시 30분(제주도착 오후 5시 30분)이다.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제주도민(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27일부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로 예약하면 되고, 1인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예약 시 신청자 이름과 인적사항(주민번호 앞자리,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추자도의 다양한 매력을 제주도민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관광 활성화 사업을 통해 추자도를 활기 넘치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가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하추자도 묵리고갯길. ©Newsjeju
▲ 하추자도 묵리고갯길.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