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메리어트리조트관 서머셋,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데일리호텔 등 4개 호텔 예약 사이트가 수여하는 고객 인기상 수상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좌) 및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우) 직원들이 아고다 ‘2018 골든 서클 어워드’ 상패와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Newsjeju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좌) 및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우) 직원들이 아고다 ‘2018 골든 서클 어워드’ 상패와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최근 제주 여행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주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로부터 인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먼저, 제주 여행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는 아고다가 수여하는 ‘2018 골든 서클 어워드(Golden Circle Awards)’를 수상했다.

부킹닷컴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랜딩리조트, 서머셋 등 3개 호텔에 ‘2018 고객 후기 우수상’을 수여했다.

아울러, 서머셋은 호텔스닷컴이 수여하는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드(Loved by Guests)’와 데일리호텔의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까지 수상해 4관왕의 영예를 달성했다.

아고다의 ‘골든 서클 어워드’는 전 세계 약 160만여개의 아고다 파트너사 중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에 수여하는 상으로, 상위 1%에게만 수여된다.

부킹닷컴의 ‘고객 후기 우수상’은 이용후기 평점이 가장 높은 숙소에 수여하는 상으로, 제주신화월드의 3개 호텔 모두 10점 만점에 8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호텔스닷컴의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드’는 약 2900만건의 고객 평점 및 실제 이용 후기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전 세계 호텔 및 숙박 시설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매년 소개해오고 있다.

또한, 데일리호텔의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고객 후기 280만건을 분석, 전국 호텔 및 리조트 시설 중 상위 10곳을 선정해 시상한다.

제주신화월드 송종국 객실 총괄 부사장은 “공식 오픈 1년만에 이렇게 뜻 깊은 상들을 받게 돼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드는 한편,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초심을 다시금 부여 잡는 계기가 됐다”며 “제주신화월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들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