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패키지 출시
SNS 이벤트, ‘행운의 걷기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

제주신화월드가 봄 여행객과 나들이객들을 위한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 신화테마파크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 ©Newsjeju

먼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18일까지 판매하는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신화테마파크 내 리테일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윙클 및 라바 캐리어 네임텍 30% 할인권 1매, 식음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도그 또는 훈제 소시지 50% 할인권 1매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3만 8000원이다.

▲ 신화테마파크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패키지.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패키지. ©Newsjeju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패키지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제주 여행을 위한 필수 준비물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 여행 키트 50% 할인권 2 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2000원이다.

이와 함께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처’를 체험하고 오늘의 최고 점수를 경신한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신화테마파크 리테일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3월 11일부터 5월 30일까지는 ‘봄을 담아봄’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고객상담실에서 받을 수 있는 신화토퍼를 활용해 인증샷을 촬영하고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제주여행, #제주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월별로 스케이트링크 이용권,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신화테마파크 VR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행운의 걷기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제공하는 이번 패키지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