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주말 사건·사고]

▲  ©Newsjeju
▲지난 1일 오후 2시 33분쯤 제주시 월평동 제주중앙고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승합차량이 빌라 외벽을 들이 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운전자 강모(42, 여)씨 등 동승자 7명(소아 6명/성인 1명) 등 총 8명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분산 이송됐다. ©Newsjeju

지난 1일 오후 2시 33분쯤 제주시 월평동 제주중앙고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승합차량이 빌라 외벽을 들이 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 강모(42, 여)씨 등 동승자 7명(소아 6명/성인 1명) 등 총 8명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분산 이송됐다.

▲  ©Newsjeju
▲1일 오후 6시 3분쯤에는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의 한 단독주택 부엌에서 불이 나 부엌이 소실되는 등 소방서추산 17만6000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아궁이의 불티가 적재돼 있던 땔감으로 옮겨 붙으면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Newsjeju

같은 날 오후 6시 3분쯤에는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의 한 단독주택 부엌에서 불이 나 부엌이 소실되는 등 소방서추산 17만6000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아궁이의 불티가 적재돼 있던 땔감으로 옮겨 붙으면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Newsjeju
▲이튿날인 2일 낮 12시 28분쯤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의 한 도로를 달리고 있던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이 화재로 싼타페 차량이 전소됐다. ©Newsjeju

이튿날인 2일 낮 12시 28분쯤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의 한 도로를 달리고 있던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이 화재로 싼타페 차량이 전소됐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