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5일 화요일 (음력 1월29일 신축) 

▶쥐띠 
 취미를 살려서 본업으로 삼을 재주가 있어도 활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고 만다. 1, 5, 7월생 혼자서 하는 일 엄청나게 힘들고 쓰러질 것 같구나. ㄱ, ㅂ, ㅇ 성씨 북, 동쪽에 있는 사람에게 자존심 버리고 도움 청하라. 파란색이 행운. 

▶소띠 
 속이 상할 때 답답하더라도 말하지 말고 참는 것이 상책이다. 잘못이 없어도 자신에게 잘못이 돌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1, 7, 11월생 애정과 인덕이 없다고 한탄 말라. 때가 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화목의 날이 올 것이다.

▶범띠 
 때로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싫증 느끼고 전업을 하고 싶을 때가 누구에게나 다 있는 법. 과감하게 도전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크다. 추진하려던 일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행운이 올 듯. 3, 7, 9월생 ㄱ, ㅂ, ㅇ 성씨 변동은 금물.

▶토끼띠 
 기분이 언짢다고 남에게까지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되겠다. 자신의 성품을 다스리는 자는 천지를 지배하는 통솔자보다 낫다. 모든 것을 인내함이 좋다. ㅅ, ㅊ, ㅎ 성씨 일에만 몰두하는 것보다 건강에도 신경써야 한다. 

▶용띠 
 재주 많고 능력도 있지만 애정에는 자신이 없다. 3, 8, 10월생 많은 사람에게 존경은 받을 수 있다 해도 사랑만큼은 용기 있게 마음대로 안 된다. 2, 9, 12월생 하는 일 쉽게 풀리지 않는다고 고민하다 신경성 노이로제로 고통이 따를 수. 북, 서쪽이 길.

▶뱀띠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푸는 사람의 고마움도 알아주는 아량 가져라. 자유결혼한 자는 지금쯤은 행복해야 할 결혼 생활을 지겹도록 후회할 수 있다. 부부간 별거를 마음편하게 느낄 수 있으나 자제하고, 부부 협력 하에 길을 찾으라.

▶말띠 
 무슨 일을 하든지 때가 있는 법이다. 분수에 맞지 않게 허황된 생활을 한다면 결국은 파멸이다. ㅂ, ㅈ, ㅎ 성씨 자기를 따르는 사람을 분별없이 좋아하거나 미워하면 결국은 자신의 입장만 난처해질 듯. 2, 7, 8월생 언행에 특별히 신경 써라.

▶양띠 
 여성은 친구를 집에 자주 들이다 보면 믿었던 그 친구로 인해 가정불화가 우려되니 조심함이 좋을 듯. 4, 9, 10월생 보이지 않는 눈물 소리 없는 눈물 그 누가 알아주랴. 동, 남쪽 사람과 의논하면 길이 열리겠다. 

▶원숭이띠 
 무슨 일이든 적당히 처리하는 습관으로는 신뢰받을 수 없다. 3, 5, 6, 8월생은 남이 한다고 덩달아서 한다면 백번 후회할 일 생길 듯. 기다리는 사람에게서 좋은 결과가 없다 해도 또 내일이 있음을 알라. 희망을 갖자. 용기가 필요할 때.

▶닭띠 
 돈은 필요한 것이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금전으로 인격을 사고 파는 것이 아닌만큼 돈 때문에 실의에 빠지지 말고 자신을 가져라. 있다가도 없는 것이 돈이다. 2, 9, 11월생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다시 시작한다면 서서히 운이 열릴 듯.

▶개띠 
 혼자서 아무리 난 척을 한들 남들이 인정해 주지 않으면 오만하다는 소리를 들을 수밖에 없다. ㄱ, ㅁ, ㅈ, ㅊ 성씨 자신을 알고 겸손하게 처신하라. 2, 8, 12월생 부부 간에 경제권은 여자 쪽으로 함이 매사에 좋을 듯. 모든 일 대화로 화합할 것.

▶돼지띠 
 남을 미워하면 할수록 감정은 더욱더 쌓이게 마련이다. 왜 미워하게 되었는지 그 원인을 분석하고 반성하라. 사귀고 싶어도 사귈 수 없는 것이 남녀 간의 마음인 것을 알아야 한다. ㅁ, ㅅ, ㅊ 성씨 사랑하는 사람 놓치지 마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