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음력 2·8·10월생, 폭발 일보직전입니다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음력 2·8·10월생, 폭발 일보직전입니다
  • 뉴스제주
  • 승인 2019.03.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7일 목요일 (음력 2월1일 계묘)

▶쥐띠 
힘들게 살면서 시작은 어려우나 결과는 희망적이다. 중계, 건축, 해운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 있겠다. 애정은 화합이 안 돼 언쟁이 심하겠다. 아내의 신체적 결함을 탓한다면 자신을 낮추는 일임을 알라. 

▶소띠 
지나친 욕심으로 크게 투자하면 손해 볼 우려가 있으니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시대 삼각에 둔한 것 같다. ㅂ, ㅇ, ㅎ 성씨 기회 잘 포착하면 대성할 수 있다.

▶범띠 
남을 원망하기 전에 자신의 결점이 무엇인지 먼저 반성하라. 1, 3, 7월생은 이기적인 성격은 버리고 마음 속에 맺힌 것을 풀어라. 가정의 중요성이 가슴 깊이 뿌리내리면 흔들림 없는 삶 찾을 수 있을 듯.  

▶토끼띠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올 것이다. 말없이 야망을 키우는 것이 곧 이루어질 듯. 사랑하는 사람 몰래 행하는 일은 커다란 모험이다. 2, 8, 10월생 폭발 일보직전임을 알라. 

▶용띠 
고난의 시기가 걷히고 소망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애정에는 노력여하에 따라 꽃이 피고 질 수 있음을 알라. ㄱ, ㅂ, ㅎ 성씨 오늘은 화목을 다짐하는 날 웃음으로 대하라.

▶뱀띠 
노부모님이 계신다면 먼 여행길은 안 하는 게 좋을 듯. 특히 건강에 신경써야겠다. 갑작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 외출하라. 애정은 숨바꼭질 하는 격. 1, 7, 11월생 상대를 위로해 주는 아량을 베풀어라.  

▶말띠 
정말로 어려운 일이 생길 때는 침착해야만이 극복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기는 법이다. 자기 일을 남에게 탓하지 말고 또 피하려고도 하지 마라. 지혜롭게 인내하며 문제점 풀어라. 1, 5, 9월생 자신감과 여유가 요구된다. 

▶양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만족을 느끼고 행복해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항상 다른 것을 동경하면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고 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다. ㄱ, ㅁ, ㅎ 성씨 남녀 관계로 구설이 들린다. 항상 언행에 조심하라. 

▶원숭이띠 
남의 사정을 봐주려고 보증을 선다거나 금전거래를 한다면 피해볼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ㄱ, ㅅ, ㅇ 성씨 사랑은 조건 없이 하라. 권태와 싫증 날 때니 신경쓰는 게 좋을 듯. 

▶닭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갖고 싶은 것도 많지만 만사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모든 것을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라. 1, 5, 8월생 하는 일에 불만을 갖지 말고 충실하라. 뿌린 씨앗 거두어 들일 날만 남았구나. 

▶개띠 
살아가면서 예기치 않던 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 갑자기 생길 수도 있다. 아무리 어렵더라도 가족과 함께 힘을 모아 해결하라. 6, 8, 11월생 가정의 화목을 위해 현명한 판단이 요망된다. 개, 용, 양띠와 함께함이 좋을 듯. 

▶돼지띠 
부부간에도 평등한 위치에서 협조가 이루어져야 매사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다.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지만 조건을 걸고 대한다면 진실한 마음을 받을 수 없음을 알라. ㅇ, ㅅ, ㅍ성씨 인내하며 문제점을 풀어야 할 때.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