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100여개 브랜드, 110여 개 부스 규모 진행

▲ ‘2019 국제 핸드메이드 인(人) 제주페어’ 포스터. ©Newsjeju
▲ ‘2019 국제 핸드메이드 인(人) 제주페어’ 포스터. ©Newsjeju

핸드메이드 관련 최신정보를 만날 수 있는 ‘2019 국제 핸드메이드 인(人) 제주페어’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ICC JEJU) 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주)제이케이컴퍼니, 제주푸른바다 캔들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100여 개 브랜드, 110여 개 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국제적 규모의 핸드메이드 제품관련 박람회로, 핸드메이드 제품에 대한 가치창출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소통,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장을 마련코자 기획됐다.

올 상반기 핸드메이드 트렌드는 물론 국내·외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각종 공예, 디자인제품을 비롯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자재 관련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비교해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영향력 있는 핸드메이드 작가들의 작품전시 및 관람객 대상 작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석고방향제 만들기, 캘리그라피 체험하기, 가죽 팔찌 만들기, 마크라메 만들기, 젤캔들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준비되며, 체험 사전 등록시 10% 할인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또한, 공식홈페이지 (www.handmade-jeju.com)를 통해 7일까지 관람객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사전등록하시는 분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핸드메이드페어 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9 국제 핸드메이드 인 제주페어관련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나 전화(064-732-8886)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