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유명 캔디 브랜드 ‘퀘스틀리히봉봉’ 신화테마파크서 3월 한달 간 할인행사 진행

▲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 ©Newsjeju
▲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의 달콤함을 선사하기 위해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퀘스틀리히봉봉’과 연계해 기획 됐으며,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동안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퀘스틀리히봉봉’ 제품 교환권 1매, 스케이트링크 50% 할인권 1매 등으로 구성됐으며, 3만 9000원에 판매된다.

‘퀘스틀리히봉봉’은 독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캔디 브랜드로, 브랜드 이름부터 ‘맛있는 사탕’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화테마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퀘스틀리히봉봉’ 제품은 블루베리, 라즈베리, 민트, 딸기 등 4가지 맛이다. 이번 패키지와 별도로, 3월 한달 간 ‘퀘스틀리히봉봉’ 제품을 3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가 마련한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