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과 17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벤트 마련

별빛누리공원이 개원 10주년을 맞아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6일과 17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동안 별빛누리공원을 찾는 도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별빛 부스 체험, 별빛 놀이 및 포토존, 별빛 꾸미기, 별빛 장터, 별빛 공연 등으로 이뤄져 있다.

별빛 부스 체험은 예쁜 별자리 도안의 컵 만들기와 낮에는 햇빛을 받으면 색깔이 변하고 밤에는 야광이 되는 태양계 행성 팔찌 만들기 등의 다양한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가족들과 함께 우주 속 크로마키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해 볼 수도 있다.

또한 별빛 꾸미기는 ‘내가 꿈꾸는 우주’를 나무 블록에 그리는 벽화 만들기와 별빛누리공원에서 추억의 사진으로 ‘혼천의와 보현산 천체망원경’ 모자이크 만들기로 이뤄져 있으며, 완성된 작품들은 별빛누리공원 실내 벽면에 전시할 예정이다.

별빛 장터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진행됐던 다양한 만들기 체험 부스의 재료를 판매할 것이며, 이벤트가 끝나는 오후 6시에는 비밀 마술사의 재미있고 신기한 별빛 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한편, 시설 관람은 정상적으로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문의는 전화(064-728-8900) 또는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