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색다른 주제의 올레캠프, 이달엔 3월 27일~3월 30일 일상탈출 테마로 열려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상탈출’을 테마로 세 번째 올레캠프를 운영한다.

반복되는 삶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숨통 트이는 3박 4일 올레 봄소풍’은 봄기운이 가득한 제주를 배경으로 매일 제주올레 길을 한 코스씩 걸으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잊는 캠프다.

올레캠프 참가자들은 제주올레 길 5코스, 10코스, 10-1코스, 14-1코스를 따라 제주 곳곳을 누비며, 풀내음 가득한 곶자왈, 따뜻한 햇살 아래 반짝이는 바다, 청보리 물결이 일품인 가파도, 위미리 벚꽃길에서 봄의 설레임과 제주 자연의 청정함을 만난다.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과 함께걷기, 각 코스별 올레지기와 함께걷기를 통해 제주올레 길을 만들고 가꾸는 이들에게 제주올레 길에 숨겨진 이야기를 듣는 시간도 진행된다.

캠프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어승생악을 탐방하며 한라산의 맑은 공기를 나에게 선물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사)제주올레는 지난 1월부터 매월 넷째 주 색다른 테마로 ‘색다른 제주’를 만날 수 있는 올레캠프를 운영해 오고 있다.

 ‘숨통 트이는 3박 4일 올레 봄소풍’은 3월 20일까지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매월 진행되는 올레캠프 일정 확인과 참가신청은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olle.org) ‘올레소식’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및 환불 관련 문의는 제주올레 콜센터(064-762-2190)로 연락하면 된다.

▲ 3월 일상탈출 올레캠프 웹자보. ©Newsjeju
▲ 3월 일상탈출 올레캠프 웹자보.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