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은행은 3월 12~13일 양일간 연수실에서 ‘2019 WM금융사관학교’ 연수를 실시했다. ©Newsjeju
▲ 제주은행은 3월 12~13일 양일간 연수실에서 ‘2019 WM금융사관학교’ 연수를 실시했다. ©Newsjeju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3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연수실에서 ‘2019 WM금융사관학교’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고자산 고객관리 역량’ 및 ‘컨설팅, 마케팅 역량’을 보유한 ‘WM 전담직원’ 양성 및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도내 자산관리 시장 지배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WM전담 직원’ 양성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연수는 ‘글로벌 금융시장분석’ 및 ‘고객자산관리와 대안투자전략’, ‘경제지표 DATA 분석’, ‘실전 자산관리 상담 사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2020 SMART PROJECT 달성’을 위한 도약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제주은행 총무부 이상헌부장은 “고객관리 및 컨설팅,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한 금융전문가 양성을 통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 하겠다 ”라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