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메뉴 '보리쌈밥과 항정살 두루치기', '흑오겹살구이와 봄나물 리소토' 선정

▲ 델리지아 레스토랑 전경. ©Newsjeju
▲ 델리지아 레스토랑 전경. ©Newsjeju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봄을 듬뿍 담은 프로모션 메뉴를 준비해 3월부터 5월까지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선보인다.

봄 프로모션 메뉴인만큼 이번 메뉴는 이름에서 시작해 시각과 미각 모두 ‘봄’을 듬뿍 담은 메뉴로 준비된다.

ICC JEJU 델리지아 총주방장은 “한겨울을 지나 봄으로 가는 길목에서 땅의 기운을 흠뻑 머금은 다양한 뿌리 음식으로 생기를 얻을 수 있는 메뉴로 봄 메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 보리쌈밥과 항정살 두루치기. ©Newsjeju
▲ 보리쌈밥과 항정살 두루치기. ©Newsjeju

첫 번째 특선메뉴인 ‘보리쌈밥과 항정살 두루치기’는 싱싱한 야채의 맛을 그대로 담아 준비했다. 봄동과 달래, 냉이, 두릅, 콩나물 등 영양 많은 제철 봄나물에 생채소와 잘 어울리는 쌈장과 된장국은 물론, 항정살 두루치기가 곁들여져 맛과 영양을 보완한 메뉴다.

▲ 흑오겹살구이와 봄나물리소토. ©Newsjeju
▲ 흑오겹살구이와 봄나물 리소토. ©Newsjeju

두 번째 특선메뉴인 ‘흑오겹살 구이와 봄나물 리소토’는 유채나물 양송이, 새송이 버섯 등의 야채에 흑오겹살 구이, 리소토의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점심과 저녁 뷔페를 만날 수 있다.

상설로 운영되고 있는 점심뷔페 가격은 성인 2만 4200원, 소인 1만 6500원이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저녁뷔페는 주말(토, 일)에만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2만 9700원, 소인 1만 8700원이며,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사 및 연회관련 문의와 예약은 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