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학생문화원은 지난 16일 제8회 예술영재교육원 입학식 및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했다. ©Newsjeju
▲ 제주학생문화원은 지난 16일 제8회 예술영재교육원 입학식 및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했다. ©Newsjeju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임연숙)은 지난 16일 제8회 예술영재교육원 입학식 및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날 예술영재교육원 학생 초등음악 20명, 초등미술 20명, 영재교육 담당교사 및 강사.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2019학년도에는 예술영재교육원 운영 계획에 따라 이론․실기 통합수업과 함께 학생 개개인의 특성과 전공을 살린 전공별 그룹단위 실기심화수업으로 영재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자극해 기량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하계캠프, 창의적 산출물 종합발표회, 특강, 인성․리더십 프로그램 등 총 116시간을 편성해 학생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신장시키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임연숙 원장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질 높은 수업으로 인성과 실력을 고루 겸비한 예술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예비 예술가로서의 인성과 자질을 지닌 창의적인 예술인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