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11시 50분 CJ오쇼핑 생방송, 파격적인 가격 제안
객실과 함께 럭셔리 요트투어, 카셰어링, 핫플레이스 추가 혜택까지

▲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CJ오쇼핑과 연계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독 방송을 21일 오후 11시 50분에 진행한다. ©Newsjeju
▲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CJ오쇼핑과 연계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독 방송을 21일 오후 11시 50분에 진행한다.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CJ오쇼핑과 연계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독 방송을 21일 오후 11시 50분에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의 CJ오쇼핑 단독 방송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돼 지금까지 방송된 12회분 전회에 걸쳐 완판 신화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봄과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시즌3 방송을 통해 패키지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및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 객실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박을 선택할 시 메리어트리조트 디럭스 룸을 19만 5000원에,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룸을 24만 5000원에, 2박을 선택할 경우는 메리어트리조트와 서머셋 객실을 각각 38만 원, 49만 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 2인 입장권까지 받을 수 있다. 3일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져 1박당 메리어트 18만원, 서머셋 23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바다 위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그랑블루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 1매와 동반 5인까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주공항 및 제주신화월드 쏘카존을 각각 60%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서귀포 핫플레이스로 잘 알려진 ‘더 클리프 카페 & 펍’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1+1 바우처까지 증정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CJ오쇼핑 홈페이지(www.cj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