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음력 1·2·11·12월생, 웃음꽃 피웁니다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음력 1·2·11·12월생, 웃음꽃 피웁니다
  • 뉴스제주
  • 승인 2019.03.2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25일 월요일 (음력 2월19일 신유)

▶쥐띠 
 직장인 1, 2, 7, 10월생은 성실한 만큼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날이구나. 드디어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으니 힘이 솟고 일할 의욕도 고조됨. ㅅ, ㅈ, ㅊ 성씨는 아들보다 딸 농사를 잘하면 아들에 대한 기대이상으로 훨씬 더 큰 기쁨이 있을 것이다.

▶소띠 
 혼자서 하기엔 힘이 겨운 이때. ㅅ, ㅊ 성씨가 우연찮게 도와 준 것이 인연이 되어 3, 4, 6, 7월생은 동업을 할까 생각할 수 있겠다. 그러나 마음을 다스려서 힘들더라도 혼자의 힘으로 이루는 것이 좋다. ㅁ, ㅂ 성씨는 마음 약해진 때이니 유혹 조심.

▶범띠 
 자만만 버린다면 뜻한 바를 성취하는 행운의 날. 2, 4, 6, 10월생은 자기를 낮추면 높아진다는 말을 상기하면 좋을 듯. ㄱ, ㅇ, ㅈ 성씨는 평소의 보조를 지키고 탈선하지 말라. 특히 이성에 대한 관심이 지나치면 뜻밖의 장애에 부딪친다.

▶토끼띠 
2, 4, 6, 10월생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될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임. ㄱ, ㅂ, ㅎ 성씨는 대인관계 시 달콤한 말로 접근하는 자는 독약과 같을 것이고 따끔한 충고를 하는 자는 보약이다.

▶용띠 
 지금 처해 있는 환경이 괴롭더라도 ㄱ, ㅂ, ㅈ 성씨는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겨야 한다. 앞으로는 사업 외에 무모한 투자는 하지 말 것. 4, 5, 6월생은 동쪽에서 만나는 사람과는 좋지 않은 일만 생길 듯. 검정색은 피하고 붉은색과 친해져라.

▶뱀띠 
2, 3, 9, 11월생 기혼여성은 욕심 때문에 빚이 몰려서 집을 떠나야 하는 위기까지 올 수 있으니 조심. 계획도 없으면서 허영으로 가득 차 있기에 투자하는 것마다 실패를 자초하는 격. 서, 남간에 있는 건 빨리 처분하여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지 말 것.

▶말띠 
 거북이 토끼를 따라 잡은 우화처럼 2, 3, 5, 7월생은 끈기 있게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있다. 뭔가 잃은 듯한 속마음은 욕심 때문이리라. 힘겨울 땐 만사 제쳐두고 여행이라도 떠나 봄이 어떨지. 상황이 복잡해도 마음의 재충전은 될 듯.

▶양띠 
 매사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그러면 2, 4, 11, 12월생은 조만간 뜻한 바를 성취할 수 있겠다. 작은 이익으로 대어를 놓치는 건 어리석은 일. 사소한 손익계산에 피곤하게 매달리지 말 것. 금전관계로 언쟁이 있을 듯. 오늘은 부부화합의 날.

▶원숭이띠 
 새가 둥지를 떠나 방황하는 격. 1, 7, 10월생 사업가는 고전을 하더라도 좌절은 아직 이르다. ㅁ, ㅂ, ㅍ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 두고 고민하는구나. 애정문제의 고통이 길게 이어지면 곤란함. 길이 아니면 단념하는게 서로를 위하는 일.

▶닭띠 
 희망을 가져라. 1, 2, 11, 12월생은 빛이 보인다. 어제의 고달픈 일들로 오늘 웃음꽃을 피울 듯. 사업은 욕심을 부려도 될 때이며 투자 또한 길하다. ㄱ, ㅂ, ㅎ성씨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노력을 계속하라. 인간성을 평가 받는다.

▶개띠 
 인생에는 연습 과정이 없다. 태어나면서부터 스스로 개척하고 터득해 나가야 할 크나 큰 과제가 곧 삶이다. 3, 4, 9, 11월생 장남 또는 장녀인 당신 생활이 어렵고 힘들다고 부모를 원망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마음만 상할 뿐이다.

▶돼지띠 
매사 과욕으로 인한 피해를 보았으니 7, 8, 9월생은 정도를 지켜라. 노란색 옷은 애정적으로 불만이나 불운을 초래하는 격이니 입지 말 것. 서쪽이 길하고 물놀이를 조심함이 좋겠다. ㄱ, ㅇ, ㅈ 성씨는 금전으로 고민할 수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