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세터 채사장 작가 초청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 글로벌 아카데미 첫 강좌가 오는 28일 개최한다.

이날 강좌는 오후 2시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세미양 빌딩 대강당에서 인문학 강의의 트렌드 세터 채사장 작가를 초청해 ‘즉문즉답 : 현실인문학’에 대한 주제로 청중과 강연자의 문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진행되는 제주시 지역 ‘JDC 글로벌 아카데미’는 제주지역 공공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JDC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세미앙빌딩에서 열리고 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해 인문학 강좌 등을 보강했다.

강사로 나서는 채사장 작가는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저자로 팟캐스트 ‘지대넓얕’, tvN ‘어쩌다어른’ 등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인문학 강사로 알려져 있다.

JDC 글로벌아카데미는 28일 제주시지역 첫 강좌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까지 제주시 지역 12강좌, 서귀포 지역 8강좌로 총 20강좌가 열릴 예정이다.

관심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강연 및 참여방법은 KCTV제주방송(064-741-78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