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지방병무청은 28일 메종글래드 호텔과 병역명문가 등 우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 제주지방병무청은 28일 메종글래드 호텔과 병역명문가 등 우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제주지방병무청(청장 정제원)은 28일 메종글래드 호텔(대표 양경홍)과 병역명문가 등 우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제주도내 3代 가족 모두가 병역을 명예롭게 마친 병역명문가와 동원훈련을 전부 이수한 모범예비군, 당해 연도 동원훈련이수자를 우대하기 위해 메종글래드 호텔 웨딩 및 삼다정 뷔페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로 인해 우대 대상이 메종글래드 호텔 웨딩을 이용할 경우 식사인원 500명 미만인 경우에는 40만원 할인, 500명 이상인 경우에는 5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삼다정 뷔페(중·석식)의 경우 본인 이용 시 동반자 전원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사전 예약 시 적용되며, 우대 대상을 확인할 수 있는 병역명문가증, 모범예비군증, 입영확인증(훈련필증)을 방문 시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정제원 제주지방병무청장은 “제주도내 병역명문가 등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는 자에 대한 우대 할인혜택을 제공해준 메종글래드 호텔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병역을 명예롭게 이행한 분들이 존경받고, 병역이행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 되도록 제주 지역 특성에 맞는 병역명문가 등 우대 협약을 적극 발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