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1일 월요일 (음력 2월26일 무진)

▶쥐띠 
자존심을 한 번쯤 꺾는다고 해서 손해 보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당장은 견디기 힘들겠으나 지나고 나면 마음도 편하고 득도 있겠다. 내가 먹고, 남은 것을 남에게 주는 것은 대접이 아니다. 5, 8, 12월생은 베풀라. 북, 동쪽에서 도움을 준다.

▶소띠 
세상의 눈에 신경을 쓰지 말고 순리대로 행한다면 부정을 물리칠 수 있다. 자신을 도울 이는 어려울 때 같이 지낸 사람이니 속사정을 말하고 진실 보여라. 속이는 것은 비겁하다. 4, 6, 11월생 마음을 비워라. 

▶범띠 
 믿음으로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할 때. 자신의 신분과 분수를 지키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만 모든 것이 길하다. 3, 7, 12월생 무조건 좋다고 사랑이 아니다. 후회할 일 생길 듯하니 구분해서 사랑하라. 

▶토끼띠 
마음이 어린애 같아 부부간에 잔정을 받고 싶다 생각말고 자신도 자상함을 보여줘라. 먼저 다가가는 마음을 전달하면 정성이 하늘에 닿아 조화를 이루니 대길 운. ㅂ, ㄹ, ㅊ성씨 직업상 외에 시간은 가족과 함께 보냄이 좋겠다.

▶용띠 
계획대로 순조로우나 어깨가 무겁다. 더욱더 분발하면 칭송받겠다. 처자식 있는 몸이 늦게 삶을 변동한다는 것은 사회적 가정적으로 지탄받는 일이니 심사숙고해서 신중히 처신하라. 서북쪽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때. 

▶뱀띠 
당장은 고전을 면하기 어렵지만 재기의 빛이 보인다. 한탕주의만 버린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노력에 노력으로 추진하면 만사형통하겠다. 2, 5, 11월생 애정에서는 양보심만이 행복을 찾을 수.

▶말띠 
자책하는 것은 최악의 선택이다. 고난의 길은 자신이 만드는 것. 생각하라 어려운 고비는 누구에게나 있으나 종류가 다를 뿐이라는 것을. 자신을 가지고 용기를 잃지 않아야 한다. ㅈ, ㅊ, ㅇ 성씨 인내가 필요할 때이다. 

▶양띠 
침체상태이니 동업을 하거나 투기를 한다면 신용 하락으로 어려워지게 되니 현상 유지에 만족하면 좋을 듯. 형제간에 동업은 피하라. 끝에는 원망만 남을 뿐이다. 1, 7, 11월생 자금 융통이 힘에 겨울 듯. 

▶원숭이띠 
하루하루 살면서 건강에 신경 쓸 틈도 없이 달려왔지만 알아주는 이 하나도 없구나. 부부간의 비밀은 보장받지 못한다. 마음이 변해서 원망이 되고 이별로 이어질 운이니 마음의 문을 열고 대하라. 3, 7, 9월생 자신을 억제할 것.

▶닭띠 
 의욕이 상실되어 모든 것에서 떠나고 싶은 생각뿐. 마음의 안정을 찾고 새로운 계획으로 최선을 다하라. ㄱ, ㅈ, ㅎ 성씨 애정은 위기일발 이별수가 뒤따를 듯. 어떠한 문제에 당면해도 차분히 해결해 나감이 좋다. 

▶개띠 
직장인은 찬사를 받겠다.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니 행운의 날이 될 듯. 자기관리에 힘쓰는 것이 내일의 발전임을 알라. ㄱ, ㅅ, ㅂ 성씨는 자기행동이 분명하다면 행운이 따를 듯. 1, 2, 3월생 액운을 없애려면 검정색을 피하라. 

▶돼지띠 
계획한 일이 불경기를 만났다고 낙심하지 마라. 참을성이 필요하고 더욱더 노력해야겠다. 2, 5, 9월생 앉아서만 성취하려면 득이 없다.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어야 수입도 늘고 보람이 클 듯. 동쪽이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