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2일 화요일 (음력 2월27일 기사) 

▶쥐띠 
친한 사람을 너무 경계하지 마라. 금전에 집착하다가 작은 이권 문제로 시비가 있을 듯. 급히 서두르지 않는다면 잘 풀리겠다. ㅇ, ㅈ, ㅎ 성씨는 아랫사람 때문에 신경과민으로 쓰러질까 염려되니 조심하라. 

▶소띠 
자신이 걸어야 할 길이 어느 쪽인지 신중히 생각해 보아야 할 때다. 한 번 잘못 판단으로 평생을 후회할 수 있다. 좋아한다고 해서 배필이 될 수는 없으니 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1, 3, 7월생 애정으로 마음 흔들리겠다. 

▶범띠 
공상만 하던 것을 실현으로 옮겨 놓았으니 고생이 심하구나. 주변에서 나를 찾는 사람이 있고 내가 가야 할 길은 멀다. 기로에 서 있으니 흔들리는 마음 잡을 수 없어 안타깝구나. ㅁ, ㅂ, ㅅ성씨 동쪽 사람과 의논하라. 길이 있을 듯.

▶토끼띠 
친절하게 접근해 오는 사람을 한번쯤은 경계해 보는 것도 화를 면할 수 있는 길이다.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고 결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4, 5, 11월생 차분한 행동으로 현재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을 듯. 

▶용띠 
마음의 안정을 해야 할 때다. 무슨 일이든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는 있게 마련이다. 1, 7, 10월생 애정은 친구가 사랑으로 변해서 결혼설이 있을 듯. 동업을 하고 있는 사람 한쪽에서 배짱을 부리니 심신이 피곤하다. 

▶뱀띠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일을 저지르는 것이 좋을 듯. 아무것도 아닌 일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라. ㅅ, ㅇ, ㅊ 성씨 형제간에 금전 문제로 시비가 생길 염려 있다. 좋은게 좋은 것이라 했다. 

▶말띠 
본인이 알기에 스스로는 빈틈없이 철저한 성격이지만 허점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다. 자신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ㄱ, ㅂ, ㅅ 성씨 가까운 사람을 한번쯤 경계함도 좋을 듯. 사람들이 내 맘 같지 않다.

▶양띠 
남 외출하는데 따라 나서지 마라. 쓸데없이 지출이 많아지겠고 구설에 휘말리게 된다. 고생고생해서 키워 놓은 자식이 효도 한 번 할까 했더니 애정으로 고심하는 모습 보고 함께 속 태우고 있구나. 서, 남간에서 좋은 소식 있을 듯.

▶원숭이띠 
자기표현을 확실히 해야 만이 상대방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 혼자서 속으로만 끙끙 앓고 있다면 아무도 알아줄 사람 없다. 자식은 자식을 낳고나서 나의 고생을 알아준다. 참는 것만이 가정을 위하는 길이라 생각하지 마라.

▶닭띠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했듯이 수많은 사람 중에 부부의 인연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하면서 사는 것이 행복으로 승화하는 사랑의 결실 아닌가. 2, 7, 9월생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놓치지 마라. 

▶개띠 
혼자서 정신적으로 갈등만 하지 말고 어른들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좋겠다. 혼인문제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소심한 성격이 결점임을 알라. 돼지, 범, 원숭이 띠가 배필이다. 북쪽은 구설이 따를 수니 삼감이 좋을 듯. 

▶돼지띠 
엎질러진 물 다시 담을 수 없다. 앉아서 공상만 하지 말고 근본적인 대책을 세워야 할 듯. ㅂ, ㅇ, ㅎ 성씨 하는 일 지나친 신경으로 머리가 아프고 짜증만 느는구나. 건강을 해치면 모든 것 잃게 되는 법. 순리대로 행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