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Newsjeju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Newsjeju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지난 3월 27일 바른 채용 실천을 위한 CEO 서약을 실시하고 이를 회사 홈페이지(www.iccjeju.co.kr)에 게시했다.

이는 최근 공공기관 채용비리 등으로 채용에 대한 국민 신뢰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 공정한 채용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증대됨에 따라, ICC JEJU도 지역사회의 채용 문화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ICC JEJU 측은 “CEO가 가장 먼저 외부의 청탁에 단호하게 대처함은 물론, 채용 절차를 준수해 남녀 고용에 있어서의 차별을 금지하겠다고 선언·서약함으로써 공정한 채용의 가장 중요한 기본을 세울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김의근 대표이사는 “바른 채용 실천 CEO 서약을 통해 일반적인 회사 경영시스템에 바른 채용 경영을 접목시켜 지역과 동반성장하는 융・복합 MICE 플랫폼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향후, ICC JEJU는 바른 채용 경영 실천을 위해 CEO 뿐만 아니라 전 임직원이 채용비리 근절 서약서를 작성할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ICCJEJU #CEO #채용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