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도에서 '인생 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의회(위원장 황상일)과 함께 지난 4월 1일부터 '추자도 인생샷 찍어 봄' SNS 사진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자도에서 사진을 찍고 '추자&마라' SNS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추자도, #인생샷, #추탐백, #제주여행)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에 게시하면 된다.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자&마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hujamara)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chujamara)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겐 매월 심사를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3만 원 6명, 1만 원 14명)을 증정하며, 일반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추자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추자도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를 꼽은 계절별 추자탐험 10선을 담은 ‘추탐백(추자탐험백서)’ 홍보물을 통해 사진을 찍기 좋은 스팟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홍보물은 제주관광안내소 및 여객터미널에서 배포하고 있다.

▲ 추자도 방문 SNS 이벤트. ©Newsjeju
▲ 추자도 방문 SNS 이벤트.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