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숨비페어스는 지난 주 ICC JEJU에서 '제주형 특화전시 개발 및 전시회 공동개최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숨비페어스는 지난 주 ICC JEJU에서 '제주형 특화전시 개발 및 전시회 공동개최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와 ㈜숨비페어스(대표 강상현)는 지난 3일 ICC JEJU에서 '제주형 특화전시 개발 및 전시회 공동개최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형 특화전시 개발을 통해 제주지역 관련 산업을 발전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날 양사는 ▷ 연간 2건 이상의 제주형 특화전시 신규개발 사업 추진 ▷ 국내외 전시산업에 대한 정보 공유 등 교류 활성화 ▷ 제주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연구 및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ICC JEJU 김의근 대표이사는 “ICC JEJU는 제주형 전시산업전으로 식품대전, 제주 피싱 & 레저 페스타 등을 준비해 나가기 위해 관련 업체들과 협업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숨비페어스 강상현 대표는 “제주의 정취를 담은 전시와 공연, 박람회, 축제 등을 기획 및 주최하는 회사로서, 숨비페어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지역에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숨비페어스는 지난 2016년 설립한 이래 제주카페박람회,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 JIBS 웨딩박람회, 국제팀바리스타챔피언십 등의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 주최해 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