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뮤비, 오마주 '사랑은 비를 타고'
방탄소년단 신곡 뮤비, 오마주 '사랑은 비를 타고'
  • 뉴스제주
  • 승인 2019.04.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뮤지컬 영화의 고전 '사랑은 비를 타고'(1952·감독 진 켈리, 스탠리 도넌)를 오마주한다.  
  
11일 홈페이지와 팬카페,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개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두 번째 티저 영상 속 배경에서 '사랑은 비를 타고' 포스터가 등장했다.  

'사랑은 비를 타고'는 영화 사상 가장 위대한 뮤지컬 영화로 통한다. 1940~1950년대 할리우드 뮤지컬 영화 황금기의 선봉작이었다. 영화 속에서 배우 진 켈리(1912~1996)가 빗속에서 춤추는 장면은 지금까지도 회자된다.  

이번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영상에서 진(27)을 시작으로 일곱 멤버가 한 명씩 등장하며 자신감과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멜로디에 따라 짧지만 강한 퍼포먼스는 물론,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제스처가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는 12일 세계 동시 발매된다. 예약 판매 첫날부터 현재까지 30일째 아마존 CDs & 바이닐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