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3일 초·중·고 위탁아동 30여 명을 대상으로  '파브르 곤충 탐험대' 프로그램 발대식을 진행했다. ©Newsjeju
▲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3일 초·중·고 위탁아동 30여 명을 대상으로 '파브르 곤충 탐험대' 프로그램 발대식을 진행했다. ©Newsjeju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양창근)에서는 지난 13일 '파브르 곤충 탐험대' 프로그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센터 교육실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자원생물연구센터(대표 고평열)의 지원을 받아 초·중·고 위탁아동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브르 곤충 탐험대'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10회기에 걸쳐 진행되며, (사)자원생물연구센터 전문강사를 통한 환경교육, 오름·곶자왈 탐방, 동·식물 관찰, 곤충채집 활동 및 표본 만들기 등 친환경 자연과학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 될 계획이다.

한편,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는 도내 250여 명의 위탁아동들에게 정서지원 및 문화체험 활동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