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jeju
▲ ©Newsjeju

 

지난 13일(토) 성산읍 오조리 일원에서 진행된 「성산읍민이 함께하는 봄길산책」축제가 성산읍민 및 도민, 관광객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성산읍민이 함께 만드는 화합의 날》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성산국민체육센터를 출발해 오조 족지물과 성산리 유채꽃밭, 오조관문을 거쳐 다시 성산국민체육센터로 돌아오는 8km 구간을 가족 및 친구와 함께 거닐었다.

또한, 참가자들은 걷기코스 곳곳에 운영된 버스킹공연, 야외카페(커피, 음료, 다과), 경품추첨, 유채꽃밭 포토존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정영진 성산읍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처음 개최된 「성산읍민이 함께하는 봄길산책」축제에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음에는 더 다양한 행사 및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모든 성산읍민이 화합할 수 있는 대표축제로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정영헌 성산읍장은 “성산읍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번 축제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해주신 덕분에 이번 「성산읍민이 함께하는 봄길산책」축제가 성황리에 무사히 마칠수 있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