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주에코파티 4~5월 프로그램 공개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는 마을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코파티’가 이목을 끌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도내 다양한 마을 체험, 생태, 문화 자원과 재미를 결합한 ‘마을로 떠나는 힐링여행’, 「2019 제주에코파티」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코파티는 제주 마을 속으로 들어가 마을사람들과 어우러지면서 마을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해보고, 잠시나마 복잡한 도시 속을 벗어나 마음에 힐링과 휴식을 선사하는 제주 대표 마을여행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사)제주농어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협회장 임안순)와 함께 제주의 다양한 마을에서 에코파티를 준비한다.

특히, 주말에 개최되던 에코파티를 주중 프로그램과 함께 운영함으로써 이번 봄을 맞이해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마을 관광상품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주력한다.

▲ 에코파티 머체왓숲길-한남리. ©Newsjeju
▲ 에코파티 머체왓숲길-한남리. ©Newsjeju

프로그램으로는 ▲유수암 에코파티 “나무야 놀자”▲무릉2리 “곶자왈과 함께하는 복사꽃 꿈의 마을” ▲마라리 “봄바람 타고 떠나는 마라여행, 마라분교 입학식” ▲한남리 머체왓숲길 “유채꽃 향기로 가득한 머체왓 에코파티” ▲선흘1리 “추억의 옛 놀이 여행” ▲하효마을 “감귤꽃 향기로 가득한 하효마을 에코파티” ▲청수리 “제주가 숨쉬는 곶자왈 청수리 에코파티” ▲신풍리 “어멍아방 잔치잔치.. 놀고가게마씸!” 등을 개최한다.

제주에코파티 프로그램 확인 및 참가신청‧접수는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일정은 ‘탐나오’와 함께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코파티 상품은 회당 30~50명 선착순으로 접수가 이뤄지며,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 관련 문의는 제주관광공사 지역관광처 064-740-6072로 하면 된다.

▲ 2019 제주에코파티 포스터. ©Newsjeju
▲ 2019 제주에코파티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