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문화체험장에서...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접수

▲ 서귀포시붉은오름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 어린이날 행사. ©Newsjeju
▲ 서귀포시붉은오름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 어린이날 행사. ©Newsjeju

서귀포시붉은오름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목공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 간의 화목한 공간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어린이날 기념행사 “숲에서 놀자”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아반, 초등반으로 나눠 '달리는 나무 장난감 만들기' 와 '행운을 주는 달라호스 꾸미기' 체험행사를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알록달록 색깔의 나무 팔찌 만들기, 12지 동물 우드팬시 만들기, 다양한 아트스탬프로 나만의 컵받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목재문화체험장 실외 체험장에서는 숲해설사 선생님과 와글와글 숲 체험 놀이 활동도 진행한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23일 오전 9시 30분부터 26일까지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 홈페이지(http://healing.seogwipo.go.kr/index.htm)를 통해 사전에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어린이날에는 붉은오름자연 휴양림을 방문한 어린이와 가족은 무료로 입장가능하며 목공체험은 사전예약을 통한 신청자에 한해 체험이 가능하고, 체험부스 프로그램은 현장 접수로 운영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들이 목재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가족간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