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오전 11시~12일까지···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서 열려

제주청소년문화예술교류연합회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가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시민복지타운 광장에서 '청소년 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화합과 소통의 자리 마련을 위해 열리는 페스티벌은, 12일까지 이틀 간 치러진다. 

행사는 ▶영키즈페스티벌 ▶가족요리경연대회 ▶청소년컨테스트 ▶키즈존 ▶푸드존 ▶아트존 ▶어린이장터 ▶플리마켓 ▶홍보관 ▶패블릭캠페인 ▶문화공연 등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모두 충족하게 한다.

도내 만5세∼13세 대상인 영키즈페스티벌은, 총30팀을 모집하며 이 중 10팀에게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가족요리경연대회는 청소년가족 10팀을 모집, 가족들이 화합하고 숨은 요리 솜씨를 선보이는 무대다.

영키즈페스티벌과 가족요리경연대회 모집 마감시한은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로,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제주청소년문화예술교류연합회 사무국(☎064-746-5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문화예술교류연합회 관계자는 "문화예술교류 및 보급화에 기여하고 청소년 복지 향상을 위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 "국제자유도시 제주에 걸맞은 문화예술 도시 도약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JIBS제주방송·제주도자원봉사센터·한국청소년지도자제주도연맹이 후원을, 제주도렌트카공제조합이 협찬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