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23일 화요일 (음력 3월19일 경인)

▶쥐띠
신선한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은 매사가 순조롭겠다. 어두운 마음은 행복도 불행하게 만드는 법. ㄱ, ㅅ, ㅁ성씨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에게 진실을 심어주어라.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 과로가 겹치면 돌이킬 수 없는 일 생길 수 있다.

▶소띠 
투자해 놓은 곳에서 빚만 늘고 있으니 현상유지가 어렵구나.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깊게 고민하다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다. ㅅ, ㅊ, ㅂ성씨 애정문제로 갈등 겪을 수. 가정을 찾아 안주하라. 1, 2, 3월생이 아니면 검정색 옷을 입고 좋은 운 맞이할 때.

▶범띠 
자녀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사업변동은 미래전망이 밝은 설계이니 망설이지 말고 결단하면 좋겠다. 3, 5, 9월생 수술한 곳 재발 우려 있으니 조심함이 좋을 듯. ㄴ, ㅂ, ㅎ성씨 변동수 있으면 추진하라. 망설이면 놓친다. 

▶토끼띠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에 피해만 보게 한다.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할 때. 연하의 이성을 사귀는 사람은 구설이 있고 이별도 예상되니 마음의 각오를 단단히 하라. 1, 7, 12월생 신병이 떠나지 않으니 스스로 조심할 것.

▶용띠 
진행상 득과 실이 교차되는 운이다. 내실을 기하고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라. 현상유지에 신경 써야겠다. 애정적으로는 불안한 상태. 부부사이를 사랑의 대화로 풀어감이 어떨지. 6, 9, 11월생 사업가는 놀지 말고 뛰어야 득.

▶뱀띠 
우연한 만남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드니 마음고생이 크겠다. 순간의 선택으로 앞날을 망칠까 염려된다. 불륜에는 구설이 따르게 마련. 자신을 잘 추스를 필요 있다. 지금 있는 자리에서 옮기는게 좋을 듯. ㅊ, ㅇ, ㅎ성씨 자신감 필요.

▶말띠 
자신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려 주어야 화목한 가정이 될 수 있다. 하는 일 또한 점차적으로 좋아지지만 소득이 불만족이구나. 7, 9, 12월생 자기 멋대로 하다간 모든 것이 허사로 돌아가니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 

▶양띠 
자신의 마음을 마음대로 다스리지 못하고 스스로 무너질 수 있으니 중심을 잃지 말 것. 1, 5, 7, 9월생 혼자의 힘으로는 힘에 겹지만 ㄱ, ㅅ, ㅂ, ㅈ성씨의 힘을 빌려 노력할 때 당할 자 없겠다. 인내가 필요한 때. 

▶원숭이띠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는 법. 신뢰 회복이 될 때까지는 마음에 고통이 따르니 감내하라. ㄱ, ㅅ, ㅊ성씨 자신감있게 추진하는 일 그대로 유지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금전융통 힘들겠으니 쥐, 말, 닭띠에게 도움 청하라. 

▶닭띠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대담하게 이끌어 나갈 것. 이것저것 재는 것도 좋지만 이 순간에도 경쟁자는 기회를 노리고 있음을 상기하라. ㄱ, ㅈ, ㅇ성씨 건강에 신경 쓸 때. 명예와 부가 있다 해도 건강하지 못하면 무슨 소용인가. 

▶개띠 
일상과 조화를 이루면서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을 때가 있다. 뜬구름에 마음을 주지 말라. 가정에서 합심이 안 되니 갈등을 풀고 화합할 것. ㄴ, ㅊ, ㅎ성씨 믿는 마음을 가지고 서로 존경할 때 집안에 웃음꽃 필 듯. 

▶돼지띠 
남자라고 자존심 내세우지 마라. 여자 덕이 많으니 이성에게 좀 더 관심을 가질 때 사업도 대성할 수. 단, 동업은 피하라. 처음은 좋으나 끝맺음은 좋지 않을 듯. ㄱ, ㅊ, ㅎ성씨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는 길.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