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식 호텔 객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 어른들의 휴식처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제안
26일부터 랜딩리조트 커넥팅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4매, 모실클럽하우스 이용권 4매로 구성된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 예약 개시

▲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 ©Newsjeju
▲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가족 여행객들의 수요를 잡기 위해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커넥팅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랜딩리조트는 객실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제공하며, 제주신화월드만의 프리미엄 뷔페인 랜딩다이닝, 어린이 체험형 놀이터인 ‘플레이타임’,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에 위치한 모실클럽하우스,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등 시설과 인접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커넥팅룸은 슈피리어 객실 두 개를 하나의 문으로 연결 시켜 고객들이 객실 간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랜딩리조트 커넥팅룸 오픈을 기념해 제주신화월드는 26일부터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랜딩리조트 커넥팅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4매, 모실클럽하우스 이용권 4매로 구성돼 특급 리조트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고 싶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최대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5월 13일부터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 8000원부터(세금 포함) 예약 가능하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