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 전국 출시
다양한 홉을 블렌딩하고 제주 향토 음식과의 조합을 고려하는 등 다각도의 실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

▲ 제주맥주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가 전국에 출시된다. ©Newsjeju
▲ 제주맥주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가 전국에 출시된다. ©Newsjeju

'제주 펠롱 에일'을 생맥주로 전국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가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를 신규 출시하고 판매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 펠롱 에일’은 다양하고 개성 있는 홉을 블렌딩하며 다각도의 실험과 연구를 통해 탄생한 맥주다. 레시피 연구 단계부터 흑돼지 두루치기, 한치 물회, 갈치 조림 등 매콤하거나 차가운 제주 향토 음식과의 페어링을 고려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8월 330mL 병, 355mL 캔 형태로 출시돼 제주도 내 한식당, 향토음식 전문점 중심으로 우선 판매 돼왔다.

제주맥주는 최근 주세법 개정이 가시화되며 크래프트 맥주 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전국 소비자에게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의 전국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는 전국 주요 크래프트 맥주 펍, 음식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