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29일 월요일 (음력 3월25일 병신)

▶쥐띠 
 가족 구성원이 구설에 시달리겠다. 타인이 유혹해 올 수다. 내가 하는 일은 원만하겠으나 친족이 신경 쓰일 일 만들겠다. 뱀, 원숭이, 돼지띠는 생각지도 마라. 쾅 소리 크게 들려 주변에서 알게 될 듯. 북, 서간 사람이라면 더욱 조심할 것.

▶소띠 
마음 정리 잘할 것. 꽃피는 봄날에 마음이 겨울철 같다고 아무나 선택하면 눈물의 시간이 많아질 듯. ㄱ, ㅂ, ㅇ성씨 직장에서는 칭송 높고 가족 사이에는 눈치싸움 있겠다. 언행을 조심할 것. 인내가 최상. 녹색이 길. 

▶범띠 
한번 정도는 깊이 생각해 봄이 좋겠다. 내 것도 아닌데 잡고만 있으면 어쩌려고. 내 것이 멀리 가버려 남이 되려는 상태에 놓여 있는 격. 4, 7, 9월생 ㅁ, ㅈ, ㅎ성씨는 뱀, 양, 원숭이띠가 이익도 되지만 해를 줄 수도 있겠다. 결단이 필요한 때. 남, 서쪽이 길.

▶토끼띠 
눈치싸움에 시달릴 때. 태만하면 무직으로 시달리겠다. 마음이야 세상 것을 다 내 것으로 만들 것 같지만 아직은 시기상조다. 애정의 갈등으로 대립 상태에 있으니 줄다리기는 이제 그만. 멀어져 가는 쥐, 뱀, 닭띠와 협력하라. 빨간색이 길.

▶용띠 
잘되면 내 덕이요 못되면 조상 탓으로 돌리는가. 그 화근이 내 앞으로 떨어질 듯. 5, 7, 12월생 여자는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친정 식구와 연관되어 있다면 깊이 생각해볼 것. 상대가 범, 뱀, 돼지띠라면 빨리 중단할 것. 남쪽 불길.

▶뱀띠 
멀리하려는 것 같아도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면 좋을 듯. ㄱ, ㅂ, ㅇ, ㅊ성씨 자기가 가야 할 방향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격. 1, 5, 8, 9월생 상대가 뭔가 부족할지라도 인내하여 더욱 가까워지면 좋겠다. 매사 신중할 것. 서쪽 머리방향이 길.

▶말띠 
언행에 주의할 것. 구설에 말려들 수 있다. ㄱ, ㅇ, ㅊ성씨 힘겨워 내 집도 다 못 짓는 지금 남의 집까지 지으려 들지 말 것. 인정사정 봐줄 때가 아니다. ㅂ, ㅎ성씨 5, 7, 10월생은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 주변을 정리하고 매사 조심할 것.

▶양띠 
어차피 넘어진 것 쉬어감이 어떨지. 주변사람의 의견도 무시하지 말 것.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입장에 놓여 있는 ㄴ, ㅈ, ㅍ성씨는 과감한 변신이 요구된다. 1, 2, 7, 9월생의 도움이 필요하다. 마음의 문을 열고 사정함이 좋겠다. 파란색이 길.

▶원숭이띠 
 노력이 필요하다. 굽힐 때는 완전히 굽힘이 좋다. 2, 5, 11월생 자만심을 버리고 앉을 자리를 찾아야겠다. 남자라면 찬밥 뜨거운 밥 가리다가 모든 것 놓칠 듯. 여자 1,7,9월생은 가정을 생각하라. 범, 뱀, 돼지띠가 염려한다. 서쪽에서 행운 올 듯.

▶닭띠 
힘에 겹다 못해 모든 것 다 놓아도 모자란다. 쥐, 말, 원숭이, 돼지띠의 이해와 협조를 받아야 할 때다. 1인 5역을 해도 부족한 상태이다. 2, 6, 9월생 ㄱ, ㅁ, ㅈ성씨는 방심은 금물. 때를 놓치면 안 되니 잡을 것 잡고 버릴 것은 미련없이 버려라.

▶개띠 
마음을 다스릴 줄 알아야겠다. 1, 3, 8월생 동서남북 분주히 움직여도 찾고자 하는 것은 없다. 토끼, 말, 개, 닭띠가 하는대로 따라 움직여라. 지금 부담을 주면 완전히 가버린다. 욕심을 잉태하면 불행이 닥친다. 시간을 두고 잡아라.

▶돼지띠 
지금 벼랑 끝에 서 있음을 알라. 친구가 강남 간다고 목적 없이 따라가면 어쩔꼬. 들어오는 것은 없고 나가는 것만 많은 격. ㅂ, ㅇ, ㅊ성씨 앞으로만 가려다 빨간불 마주한다. 뒤로 양보하고 여유 있는 삶을 누릴 것. 서쪽 사람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