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상생 사회적 가치창출 ‘총력’

▲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난 25일 제주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 40대를 기증했다. ©Newsjeju
▲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난 25일 제주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 40대를 기증했다. ©Newsjeju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지난 25일 제주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 40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애월읍 하소로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이번 기증식에는 렛츠런파크 제주 윤각현 본부장, 초록우산 김회석 제주지역 본부장, 지역아동센터장 19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에 지원되는 공기청정기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제주의 미세먼지 문제를 인식하고, 미세먼지 노출에 가장 취약한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전달됐다.

제주지역 대표 공기업인 렛츠런파크 제주는 청소년 말산업 아카데미, 지역 창업 청년마켓, 말테마 관광상품 개발 등 올해 지역 상생을 통한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해 22개 프로젝트를 발굴 추진하고 있다.

윤각현 본부장은 "미세먼지 등 사회적 이슈에 대해 지역민과 함께 고민하고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지역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전 직원이 함께하는 혁신 추진과 사회적 가치 창출로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