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자체 제작 티셔츠 내달 4일 첫 선보여
제주신화월드, 자체 제작 티셔츠 내달 4일 첫 선보여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04.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 각2종씩
5월 31일까지 티셔츠 2장 이상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행사 진행
▲ 제주신화월드가 자체 제작한 어린이용 티셔츠. ©Newsjeju
▲ 제주신화월드가 자체 제작한 어린이용 티셔츠.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개장 이래 최초로 자체 제작 상품을 출시하면서 오는 5월 4일 첫 선을 보인다.

신화테마파크 기프트 샵에서 판매되는 제주신화월드 티셔츠는 어린이용과 성인용 각2종씩 총 4종이다.

먼저, 어린이용 티셔츠는 신화테마파크의 상징적인 어트랙션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디자인과 ‘JEJU’ 영문 텍스트와 제주의 천혜 자연을 융합해 아기자기한 레터링 디자인으로 표현한 2종이 출시된다. 가격은 1만 9000원이다.

성인용 티셔츠는 제주 전통 문화의 상징으로 통하는 돌하르방을 모티브로 ‘웃으며 살자’는 메시지를 담아 해학적으로 표현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빙세기 웃으멍 살게마씸’ 캘리그라피를 새기고, 화이트 & 블루, 블랙 & 오렌지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이트 & 블루의 경우 UV 특수 프린팅이 적용돼 햇빛에 노출 됐을 때 색상이 변하는 포인트까지 겸비했다.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 제주신화월드가 자체 제작한 성인용 티셔츠. ©Newsjeju
▲ 제주신화월드가 자체 제작한 성인용 티셔츠. ©Newsjeju

이번 티셔츠 상품을 기획하고 디자인한 제주신화월드 어트랙션 리테일팀 김동헌 매니저는 “사라져 가는 제주 고유의 문화를 국내외 다양한 여행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전달하고, 제주신화월드가 문화라는 매개로 여행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티셔츠 상품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31일까지 티셔츠 2장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신상 티셔츠에 대한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