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30일 화요일 (음력 3월26일 정유)

▶쥐띠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지혜롭게 판단하면 오히려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정리해야 한다. 인정에 끌리지 말고 결단성을 보이라. ㄱ, ㅁ, ㅈ 성씨는 남을 믿은 만큼 실망 또한 크니 내 일은 내가 하자.

▶소띠 
상대 마음을 헤아려주고, 나를 나타내려 하지 말라. 특히 ㅂ, ㅅ, ㅎ 성씨는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 지금 처한 환경에서 벗어나는 데 급급하지 말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먼저 생각하라. 4, 5, 9월생은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신경 쓸 때다. 파란색이 길하다.

▶범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다. ㄴ, ㅇ, ㅈ 성씨는 남이 간다고 해도 먼 길을 가면 안 된다. 5, 7, 11월생은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에 오른다. 내 실속을 차리면서 미래지향적으로 처세하라.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토끼띠 
피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욕심부리지 말고 능력 안에서만 추진하라. 2, 7, 9, 11월생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다. ㅅ, ㅈ, ㄹ 성씨 혼자보다 부부가 합심하라. 뜻을 이룬다. 동쪽이 길하다.  

▶용띠 
힘든 일들이 해결된다. 더욱 분발하고, 성실히 행하라. 79년생 남의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만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5, 8, 12월생은 용기가 필요할 때다. 이성 교제하고 있으면 길하다. 1, 2, 3월생은 파란색이 행운의 색이다.

▶뱀띠 
당연히 내 것으로 생각하고 멋대로 하다 모든 것이 허사로 돌아간다. ㅂ, ㅇ, ㅍ 성씨는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누울 자리를 보며 다리를 뻗으라. 서로 경쟁하는 것보다 협조해 해결하는 것이 좋다.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하다.

▶말띠 
3, 4, 8월생 소심한 성격을 바꿔보는 것이 대업을 이루는 길이다. 토끼, 원숭이, 돼지띠 조언이 더욱 힘이 되겠다. 미혼자는 연인에게 꽃을 선물하라.

▶양띠 
맛있게 먹은 음식이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겠다. 동료 사이에도 자동차에는 동석하지 말라. ㄱ, ㅂ, ㅈ 성씨는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미혼자 2, 11, 12월생은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파란색을 삼가라.

▶원숭이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갖자. ㅂ, ㅊ, ㅎ 성씨 1, 4, 7, 12월생은 남의 보증을 서거나 남의 일에 참견하면 피해 보니 주의하라. 매사 더욱 신중히 해야 한다. 파란색이 길하다.  

▶닭띠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시비가 염려되니 범, 뱀, 닭띠를 조심해야 한다. 2, 6, 8월생은 무엇이든 독점하려는 성격이 지나쳐 주위에서 눈총을 받는다. 여자는 시댁에 신경 쓰라. 섬유계, 도매업, 보험업 종사자는 길하다.  

▶개띠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내게 마침내 희망이 보인다. ㄱ, ㅂ, ㅇ 성씨는 다시 시작한 사랑에 행복이 찾아오고, 벌여놓은 사업에는 풀리는 기미가 보이니 더욱 내실을 기하라. 3, 5, 12월생은 북쪽에 귀인이 있다.

▶돼지띠 
ㅂ, ㅅ, ㅇ, ㅈ 성씨는 상속 문제가 불거져 형제 사이가 남보다 더 멀어질 수 있다. 잠시 떨어져 지내다 화해하라. 서로 양보해야 한다. 2, 7, 12월생은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