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뷔페 레스토랑 '한라''심향', 주말 저녁 뷔페 어린이 고객 50% 할인
서귀포KAL호텔 -뷔페 레스토랑 ‘살레’, 5월 한 달 동안 3+1 행사 진행

▲ KAL호텔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들과 행복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Newsjeju
▲ KAL호텔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들과 행복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Newsjeju

KAL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먼저 제주KAL호텔은 5월 한 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 ‘한라’와 중국관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4일과 5일, 8일에는 조금 더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런치 뷔페가 30분 빠른 오전 11시 30분부터 연장 운영된다.

그 중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피자, 자장면, 떡볶이, 캐릭터 컵케이크 등의 메뉴가, 어버이날에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도가니탕, 오메기떡, 빙떡 등의 메뉴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스페셜 키즈 쿠킹 클래스’도 진행된다.

5일 오후 3시에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키즈 쿠킹 클래스는 엄마 또는 아빠와 함께 캐릭터 초콜릿과 동물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아울러, 서귀포KAL호텔 뷔페 레스토랑 ‘살레’는 5월 한 달 동안 3+1 행사를 진행한다. 네 명이 함께 '살레'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를 이용할 경우 한 명은 무료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족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KAL호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전화(한라 064-720-6507 / 중국관 심향 064-720-6584 / 살레 064-730-9681)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