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 옵션 ‘딩글러’ 운영
오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딩글러’ 1+1 바우처, 비치볼 20% 할인권을 포함한 ‘스플래싱 서머’ 패키지 판매

▲ 신화워터파크 스플래싱 서머 패키지 포스터. ©Newsjeju
▲ 신화워터파크 스플래싱 서머 패키지 포스터. ©Newsjeju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3일 신화워터파크 운영을 시작한다.

신화워터파크는 지난해 하절기 운영 기간인 8월부터 11월 사이에만 약 10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여행객은 물론 제주도민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화워터파크는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어트랙션을 갖춘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최대 3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슈퍼 크리퍼코일’ 및 ‘자이언트 더블리프’ 등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슬라이드까지 갖춰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히 물 위에서 색다른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딩글러’가 새롭게 운영된다.

‘딩글러’는 거대한 원통형 튜브를 타고 물 위에서 새로운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는 시설로, 내부에 다양한 색상의 공을 더해 재미를 한층 더했다. 신장 90cm 이상 이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10분에 3000원이다.

이 외에도 신화워터파크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스플래싱 서머’ 패키지도 판매한다.

‘스플래싱 서머’ 패키지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딩글러’ 1+1 바우처, 비치볼 20% 할인권 1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 8000원이다.

신화워터파크 및 ‘스플래싱 서머’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