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협의회장 고병국(서귀포고), 감사 현호근(남주중), 최윤철(표선고) 선출

▲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은  '2019 서귀포시 유치원·학교운영위원장 연수 및 운영위원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Newsjeju
▲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은 '2019 서귀포시 유치원·학교운영위원장 연수 및 운영위원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Newsjeju

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식)은 지난 4월 30일 오후 5시 제주유아교육진흥원 3층 연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운영위원장 74명을 대상으로 '2019 서귀포시 유치원·학교운영위원장 연수 및 운영위원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2019 서귀포시 유치원.학교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신임 운영위원장들을 대상으로 청렴도 제고를 위한 청렴동영상을 시청했다.

또한, 학교의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운영위원장의 역활 등 내실 있는 운영위원회 운영을 위한 역량강화 연수도 실시했다.

이 날 김진식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서귀포시 교육발전을 위한 운영위원장들의 협력과 지원에 고마움의 뜻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배움과 가르침이 행복한 서귀포시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과 성원을 보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연수 후 개최된 2019학년도 서귀포시 유치원·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협의회장에 서귀포고 고병국 운영위원장, 감사에 남주중 현호근 운영위원장과 표선고 최윤철 운영위원장 등 임원진이 새롭게 선출됐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